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  • 전체보기
  • 회원/정보관리
  • 주문/결제
  • 배송/배송일
  • 취소/반품/교환
  • 증빙서류
  • 회원/정보관리
  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이누스프렌즈몰은 본인인증을 거쳐 사업자(B2B)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사업자 회원 기반으로 가입 과정에서 사업자등록증 업로드가 필요하오니 가입 전에
    미리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회원가입 시 등급은 일반으로 자동적용되며 실적에 따라 등급(지인-친구-절친)이 조정됩니다.
  • 회원/정보관리
  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>나의 정보>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    기존 회원 가입 과정에서 업태, 업종을 미입력한 경우 회원정보변경에서 추가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회원/정보관리
  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>나의 정보>회원정보수정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.
  • 주문/결제
    주문 후 결제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>주문내역 조회에서
    확인가능합니다.
    주문내역 상세보기를 하시면 상세조회가 가능합니다.
  • 주문/결제
    주문 시 배송비가 각각 부과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배송비는 기본배송 상품과 개별배송 상품으로 구분되어 기본배송 상품과 개별배송 상품을 같이 구매 시
    배송비가 각각 부과될 수 있습니다.
  • 주문/결제
    보유 쿠폰이 사라졌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발급받으신 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된 경우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배송/배송일
    배송정책이 어떻게 되나요?
    이누스프렌즈몰 하단 이용안내를 확인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이용안내 : https://www.ifmall.co.kr/shopinfo/guide.html
  • 배송/배송일
    배송비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    배송은 택배 발송을 기준으로 하며 50만원(실결제 금액 기준)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입니다.
    단, 상품에 따라 개별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 (출고지가 다를 경우 ex. 비데 상품 3,000원)
    배송비 정책의 경우 당사의 사정의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  • 배송/배송일
    욕실리모델링(욕실자재PKG 전체)의 경우 시공일자에 맞춰 독차발송이 가능한가요?
    욕실리모델링 자재PKG 구매 시 원하는 시공일자에 맞춰 배송을 원하시면 시공일 최소 4일 전(영업일 기준)까지
    주문/결제를 해주셔야 시공일에 현장으로 직배송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  일정이 촉박한 경우 고객센터(1522-8760)로 발송 가능여부 확인 후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배송/배송일
    욕실리모델링(욕실자재PKG 전체) 외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?
    욕실리모델링(욕실자재PKG 전체) 및 대량주문 건 외에 화물택배(팔렛트 기준)으로 발송되기에 배송일 지정이
    불가합니다.
    화물택배(팔렛트 기준)의 경우 출고일로부터 1~2일(영업일 기준) 정도 소요되며 지방의 경우 1~2일
   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취소/반품/교환
    주문취소 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주문 취소의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출고담당자가 주문확인을 하지 않은 상태로 취소가능합니다.
   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당일 오전 11시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이후에는 고객센터(1522-8760)로 취소 가능 여부를
   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욕실리모델링(욕실자재PKG 전체)의 경우 시공 당일 취소가 불가하여 반품으로 진행되며 반품비는 독차발송에 따른 왕복비가 부과됩니다.
    자세한 반품비는 고객센터(1522-8760)로 문의바랍니다.
  • 취소/반품/교환
    반품/교환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?
    이누스프렌즈몰 하단 이용안내를 확인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이용안내 : https://www.ifmall.co.kr/shopinfo/guide.html
  • 취소/반품/교환
    반품비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
    반품비는 환불 금액에서 차감됩니다.
  • 취소/반품/교환
    환불은 언제 되나요?
    환불은 반품 제품의 물류센터 입고 및 검수 확인이 완료된 경우 최종 환불이 진행되며 7일 정도(영업일 기준) 소요됩
    니다.
    반품이 지연될 경우 환불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은 신용카드 승인취소로 진행되며, 가상계좌 및 계좌이체의 경우 계좌환불(환불 승인 후 2~3일 소요)로 진행됩니다.
    신용카드 승인취소의 경우 카드사 확인은 영업일 기준 4~5일 뒤 가능합니다.
  • 증빙서류
   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  세금계산서 발행은 주문/결제 시 해당 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(신용카드 제외)
    주문/결제 시 신청을 못하신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>주문내역 조회>상세내역에서 신청 가능하나 다음달 5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으며 5일이 공휴일일 경우 익일까지 요청이 가능합니다. 이후 요청 건은 현금영수증(지출증빙용)으로 처리됩니다.
  • 증빙서류
    현금영수증/매출전표/거래명세표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>주문내역 조회>상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(1522-8760)로
   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해당 기능은 PC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참고부탁드립니다.
SEARCH
검색

    추천 검색어

    • # 위생도기
    • # 세면대
    • # 비데
    • # 수전

    카테고리

    • # 위생도기
    • # 수전금구
    • # 타일
    • # 욕실가구
    • # 비데
    • # 부속/기타
    • # 패키지 자재
    • # 시공서비스